/화장품, 옷 바디프로필과 쇼핑과 나(feat. 탈진) 2014/10/08 16:04 by 미카




“몸 만드는 것보다 힘들었던 바디프로필 쇼핑”


1. 상의


    ① 아디다스 [Women's Running] 수퍼노바 레이서브라 - Black.

    브이넥으로 목이 길어보이고 싶은 욕망을 반영했다. 뭐라는 거
    주황색과 이미 집에 있던 검은색 사이에서 갈등하다 바지가 노랑색이 되면서 반강제적으로 결정. 스포츠브라류들은 둥근넥이 많고 그런 넥은 결과적으로 나의 목을 무척 똥똥하게 만들어주는데, 이 녀석만큼은 그러지 않아서 아주 만족. 뒤의 사선 디테일도 예쁘다. 국내 아디다스 매장에서 파는 것 중에는 이게 제일 마음에 들었다는 게 결론.


    ② 데상트 여성 D 숏 브라탑

    귀여워보이고 싶은 욕망과 덧없는 노랑덕후의 기질이 합쳐짐. 뭐라는 거야 또.
    사기는 이걸 먼저 샀다. 브이넥이 아닌 게 불만이지만, 브라탑 중에는 꽤 귀여운 디자인이다. 색깔도 그렇고. 화면에서는 노랑색을 제외한 부분이 검은색으로 보이지만 실제로는 남색에 더 가깝다. 검은색이면 더 귀여웠을 거라고 생각한다. 가격은 데상트 답게 더럽게 비싸다(…) 근데 이뻐서 매번 지르고마는 호갱이여


    2. 하의


    ① 오닐 CHICA'S SOLID 보드숏 Yellow/아디다스 탑 짝꿍



      짧은 바지 때문에 고민이 정말 길어졌음. 왜냐하면 프로필 촬영에 필요한 짧은 바지는 일단 밑위가 너무 긴 건 탈락이었음. 복근이 보여야 하니까. 거기다 고무줄바지면 이상하게 없는 살도 접히는 문제가 있었음. 그래서 고무줄 바지도 탈락. 마지막으로 애써 키운 허벅지를 보여주기 위해서는 또 이놈이 너무 길면 안되고 그렇다고 너무 짧은 것도 싫었음. 새삼 쓰면서도 짜증나는 이 조건들(…)
      처음에는 스포츠 브랜드에서 핫팬츠를 찾았는데, 스포츠 브랜드나 요가브랜드나 밑위가 길었음. 골반에 딱 걸쳐져야 하는데. 그런데 핫팬츠를 입자니 또 힙에 적당히 밀착해줘야 하는 그게 충족이 안되는 거임. 그래서 도대체 나는 뭘 입어야하나 고민고민하다가 발견한 아이템이 보드숏. 길이 적당하고, 골반에 딱 걸쳐주고, 그러면서도 스포츠 느낌이 나는. 이거야 유레카!!!!! 하고 회사 근처 매장에 가서 사 왔다. 결과는 대 만족. 이건 아디다스 탑이랑 같이 입을 거다.

    ② 뮬라웨어 MP0907 블랙/데상트 탑 짝꿍


      이건 그냥 집에 있던 거긴 했는데. 뮬라웨어는 요가복 중에 두께가 좀 있는 편이다. 그래서 간혹 난감할 때도 있지만. 핏은 확실히 잡아주고 두께만큼 튼튼하시다(…). 문제는 나는 다리가 짧기 때문에 기장이 좀 긴 건데, 그거야 줄이면 되고. 이번에 찍을 때는 굳이 줄여야 하나 어차피 운동화신으면 안 보일텐데 이러고 있다. 진짜 바디프로필보다 이 의상이니 뭐니 맞춰대는 게 더 힘들다 으어어 복근의 위치와 바지의 위치를 세밀하게(…) 조정해서 입어야지. 


    3.신발

    리복 프리스타일 하이 Black


      아직 안 샀다. 오늘 퇴근하고 가서 살 예정. 적당히 키를 높여주는 운동화라 선택했다. 흰색과 검은색 사이에서 번민하고 있지만 난 다리가 길어보이고 싶으니까 검은색을 살 거다. 이 운동화는 평소에도 여기저기에 매치해서 신을 수 있을 거 같아서 선택했다. 하지만 엄마는 또 그러겠지. "제발 운동용품좀 그만 사제껴라!" 어머님 소녀 그럴 수는 없사옵니다(…) 소녀는 회사는 거지발싸개처럼 입고 가고 짐에는 샤이니하게 가겠사옵니다(……)


    4. 호갱


    데상트 줄넘기


    이건 호갱이라고 밖에 설명할 수 없다. 사진 찍을 때 소품이 좀 필요해서 찾고 있었는데 굳이 싼 걸로 해도 될 걸 데상트에게 월급을 바치고 말았다. 나는 진짜 데상트 가면 안 됨. 거기는 마의 소굴임. 사실 소품 종류 밴드나 볼이나 이런 게 좀 필요하긴 한데…. 아 이젠 쇼핑이 정말 지치고 미칠 거 같고 그냥 운동이나 열심히 하도록 한다. 이십대 마지막을 불태우겠다며 시작한 이짓인데 두번은 못할 거 같다…….





     

덧글

  • Maria 2014/10/08 16:45 #

    아 요즘 데상트 예쁘죠.
    저도 지금 사려는게 있는데 매장만 가면 1+3 정도 될 것 같아 꾹꾹 누르는 중입니다 ㅎㅎㅎㅎ
  • 미카 2014/10/10 09:15 #

    그쵸. 데상트매장에만 가면 홀린듯이 질러버려서 (…)
    꾹꾹 참는데 봉인해제될 거 같아 큰일이에요
  • Lemonade 2014/10/08 18:42 #

    오 일반인이신데 찍으시는거죠?
    저도 내년에 하고 싶은데ㅜㅠ
    레이서아디다스 예뻐요 전 보라있어요
  • 미카 2014/10/10 09:18 #

    네 ㅎㅎㅎ! 서른 전에 추억남기기랄까 그런 걸 하고 있어요
    레이서 아디다스 이쁘죠. 보는 거보다 입었을 때 이쁜 옷인 거 같아요
    보라도 예쁠듯 +_+
  • 우히히히 2014/10/08 23:00 #

    와! 다 이쁘네요 입으면 막 운동이 잘될것만 같은 생각이☞☜ㅋ
  • 미카 2014/10/10 09:18 #

    그쵸! 이쁜 걸 입어야 그나마 운동을 하는 저로서는 ㅋㅋㅋㅋㅋㅋㅋ
    역시 운동복은 이쁜게 최고 +_+
※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.


통계 위젯 (블랙)

01
3
37138

동시접속자